Monday, November 16, 2015

예수님을 몰랐을때

예수님을 모르고 지내던 그때는 친구들 대화속에서 늘 어느 한쪽의 서서 그 한쪽을 지지 하며 대화를 즐겨 나갔었다. 그 속에서 내가 중심이 되어지지 않으면 기분이 나쁘고 내 말의 의의를 거는 사람을 미워 하며 그 사람들과의 만남을 꺼려 하며 미움을 키웠다. 나를 인정해주어야지만 그 사람들을 만나기 좋아한것이 었다. 그러나 예수님을 은혜가 느껴지는 그 때 그 순간만은 중심은 내가 아닌 예수님이 되어 어느 한쪽의 의견을 지지 할수 없게 된다. 내 판단과 내 의견 중심이 되어 듣는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중심이 되어 예수님의 눈으로 귀로 그들을 보는 영광한 자리에 잠시 있게 된다. 

어떤 상황에 있을때 그 순간 관찰자가 누가 되냐 내가 되는지 아니면 예수님되는지에 따라 같은 상황에서 각각 다른 두 상황을 동시에 경험 할수 있는 일을 경험 하게 하신다. 어느 상황이고 쓸모 없이 일어나는 일이 아님을 알게 하신다.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